에듀윌 자격증, ‘중복 할인 가능한’ 수강할인권 무료 증정 이벤트
에듀윌 자격증, ‘중복 할인 가능한’ 수강할인권 무료 증정 이벤트
  • 승인 2021.03.0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중복 할인이 가능한 자격증 수강할인권을 오는 8일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전했다.

이와 함께, 회원 가입 시, 추가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해당 할인권은 에듀윌 자격증 인강 수강 시 적용이 가능하며, 발급일로부터 7일 이내 사용하면 된다. 전기기사, 전기기능사, 소방설비기사, 소방관리사, 건축기사, 토목기사, 산업안전기사, 위험물산업기사, 위험물기능사, 직업상담사 종합반 전 상품과 IT자격증 올인원패스가 해당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누구나 가격 부담 없이 기사, 산업기사, 기능사 등 에듀윌 자격증 강의를 수강하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중복 할인이 가능한 만큼 이번 혜택을 놓치지 말라”고 전했다.

에듀윌 자격증 교육은 강의만족도 97%의 전문 교수진과 합격생들이 극찬한 베스트셀러 1위 교재, 만족도 100%의 CBT모의고사가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CBT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난이도와 학습 환경을 구현했으며, 최신 기출 트렌드와 개정사항 등 모든 이슈를 반영했다.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로 이해를 돕고, 무한 풀이와 학습으로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다.

에듀윌 자격증은 해당 수강 할인 이벤트 페이지를 캡쳐해 해시태그와 함께 커뮤니티 채널에 게시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수강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에듀윌 자격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