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까지!’ 에듀윌 공무원, 9급 공무원 합격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합격까지!’ 에듀윌 공무원, 9급 공무원 합격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 승인 2021.03.0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빠른 합격을 위한 선착순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전했다.

에듀윌 공무원은 평생패스 강의와 2022 대비 5과목 교재를 구매한 수험생들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마음 먹었을 때 공부를 시작해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현장 강의 실시간 라이브 클래스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21년 필수과목 국어, 영어, 한국사 교재를 지원 중이며, 2022 교재 출간 시 최신 교재 교환 혜택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에 에듀윌 공무원은 22년 공무원 시험 대비 강좌를 올해 3월부터 보다 빠르게 선보이고 있다.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9급 공무원 교육 부문 1위에 오른 에듀윌 공무원은 전 교수진의 모든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300%환급 독한 평생패스’ 등 다양한 강의를 운영 중이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가장 큰 목표는 빠른 합격”이라며 “2022년 9급 공무원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에듀윌 공무원이 전폭적인 지원을 실시한다”고 말했다.

에듀윌 공무원이 진행하는 ‘얼리버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