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검정고시 합격 필수템’ 에듀윌 검정고시, 고졸 검정고시 핵심개념서 무료제공 이벤트
‘2021 검정고시 합격 필수템’ 에듀윌 검정고시, 고졸 검정고시 핵심개념서 무료제공 이벤트
  • 승인 2021.02.2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검정고시가 2021년 검정고시 합격을 위한 필수아이템 핵심개념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검정고시가 ‘2021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핵심개념서’를 무료로 제공하는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6일 전했다.

2021년 2월 1일 이후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고졸 검정고시 핵심개념서’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 검정고시는 2월 28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검정고시 핵심개념서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에듀윌 검정고시 관계자는 “검정고시를 통해 대학진학부터 자격증 취득, 공채 지원까지 새로운 시작을 준비할 수 있다”고 말하며 “검정고시 시험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교재 무료제공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2021년 검정고시 합격 필수아이템으로 꼽히는 에듀윌 검정고시의 고졸 검정고시 핵심개념서는 최신 경향 파악을 위한 주요과목 기출문제 제공과 핵심 키워드 정리 등을 통해 수험생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더불어 핵심개념서 단 한 권으로 합격이 가능할 수 있도록, 2021년 개정 교육과정 또한 완벽히 대비하고 있다.

에듀윌 검정고시의 ‘2021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핵심개념서’ 무료 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에듀윌 검정고시는 강의 만족도 95%의 전문 교수진 강의와 깐깐한 수험생이 선택하고 만족한 베스트셀러 1위 교재 등으로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검정고시 교육 부문 1위에 오르는 영예를 얻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