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젠퍼시픽, 다이어트 프로그램 ‘세븐데이즈 DD 챌린지’ 1기 성료
아미코젠퍼시픽, 다이어트 프로그램 ‘세븐데이즈 DD 챌린지’ 1기 성료
  • 승인 2021.02.25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미코젠퍼시픽이 2021년 새해 시작과 함께 스타트한 다이어트 프로그램 '세븐데이즈 DD 챌린지' 1기를 성료했다고 25일 전했다. 

'세븐데이즈 DD 챌린지'는 아미코젠퍼시픽의 기술력이 집약된 핵심제품인 '세븐데이즈'와 함께 4주간 인증샷 미션 및 건강 관련 온라인 세미나, 습관을 바꾸기 위한 다이어리 작성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현대인의 과체중과 비만은 살이 찌기 쉬운 생활습관들과 유전적 요인들이 서로 복잡하게 연관되어 발생하고 이로 인해 건강상의 문제를 겪게 된다.

아미코젠퍼시픽 관계자는 “외부 활동이 줄고 집콕생활이 장기화되면서 운동부족, 배달음식 섭취 등으로 비만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는 요즘" 이라며 "단순한 체중감소가 아닌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습관을 건강하게 바꿔 몸을 변화시키자는 취지에서 세븐데이즈 DD 챌린지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매주 주간 미션 수행 우수자들을 선정하여 경품을 제공하며 4주 챌린지를 완주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이벤트도 진행하여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세븐데이즈 DD 챌린지' 지원자들은 체중 감량과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엄선된 제품들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단백질과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등의 각종 영양소를 균형있게 공급하며 식사와 간식 습관의 건강한 변화를 경험했다.
 
아미코젠퍼시픽은 4주간의 챌린지 종료 후 객관적인 심사 기준을 적용하여 수상자를 선정해 상품 바우처와 함께 특별 선물로 프로필 촬영권을 제공했다. 수상자들의 체지방과 체지방율 감소 결과와 성공스토리는 아미코젠퍼시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미코젠퍼시픽 관계자는 “세븐데이즈 DD 챌린지 1기가 마무리되면서 2기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1기 시상식과 함께 2기 오픈 세미나를 24일 온라인을 통해 진행하게 되었다” 며 “2기에는 챌린지가 감량을 위해 겪어야 하는 힘든 시간이 아니라 충분히 즐기면서 참여할 수 있도록 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그리고 연말에는 시즌별 수상자들 중 세븐데이즈 챔피언을 시상하는 자리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