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정기 기사 시험 코앞..에듀윌, 빠른 가답안 공개 ‘합격완성 풀서비스’ 운영
1회 정기 기사 시험 코앞..에듀윌, 빠른 가답안 공개 ‘합격완성 풀서비스’ 운영
  • 승인 2021.02.22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건축기사, 토목기사, 직업상담사, 산업안전기사, 정보처리기사 등을 포함하는 2021년 1회 정기 기사 필기 시험이 3월 7일에 치러진다.

다양한 국가 기술 자격증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정기 기사 시험에 참여하는 수험생들이 빠르게 가답안을 확인하고 합격을 예측할 수 있도록 기술자격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2일 전했다.

이날 오픈된 에듀윌 기술자격 합격완성 풀서비스는 사전 예약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시험 직전 막판 뒤집기를 위한 ‘천기누설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엄선된 예성 문제와 해설 강의를 제공해 과락을 탈출하고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정기 기사 시험 시간 종료 후, 누구보다 빠르게 가답안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합격 확인 문자 알림 서비스’도 지원한다.

뿐만 아니다. 2021년 1회 정기 기사 시험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사전 예약하고 시험 당일 채점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술자격 수험생들에겐 선착순으로 햄버거 세트도 선물한다.

에듀윌 기술자격 관계자는 “시험 결과를 누구보다 빠르게 확인하고 싶어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매년 정확하고 빠른 정기 기사 시험 가답안 공개 서비스를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에듀윌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통해 빠른 합격 예측은 물론이고, 시험 전부터 후까지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 역시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윌 기술자격의 2021년 1회 정기 기사 시험 ‘합격완성 풀서비스’는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소방설비기사 ▲건축기사 ▲토목기사 ▲산업안전기사 ▲직업상담사 ▲정보처리기사 등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풀서비스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각종 기술 자격 시험 커리큘럼 역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