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 합격을 위한 핵심만 뽑아준다’ 에듀윌 검정고시 고졸 ‘족집게반’ 오픈
‘단기 합격을 위한 핵심만 뽑아준다’ 에듀윌 검정고시 고졸 ‘족집게반’ 오픈
  • 승인 2021.02.19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검정고시가 단기 합격을 위한 핵심만 뽑아주는 고졸 검정고시 ‘족집게반’을 오픈했다고 19일 전했다. 

‘족집게반’은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75%의 압축 커리큘럼으로 핵심만 담아 보다 빠른 합격을 기대해 볼 수 있다. 탄탄한 기본기를 완성할 수 있는 영어 및 수학 기초특강과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기출 특강을 특별 제공한다.

에듀윌 검정고시 관계자는 “2021년 1회 시험의 합격을 목표로 필수 과정만 넣어 학습량을 줄였다”며, “수년간의 노하우로 학습자 눈높이에 맞춘 쉽고 재미있는 강의로 강의 만족도 97%를 달성한 전문 강사진이 올해 단기 합격을 이끌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에듀윌 검정고시 고졸 집게반은 단기 학습에 최적화된 75% 압축된 핵심 커리큘럼으로 학습시간을 줄여준다. 필수 과정만 넣어 학습량을 줄였고, 커리큘럼만 따라오면 단기 합격이 가능하다. 시험에 꼭 나오는 개념과 실전 문제유형을 익힐 수 있다.

또한, 검정고시 수강생이 직접 선택해온 교재는 물론, 출제 경향이 반영된 실전 모의고사로 완벽한 준비가 가능하다. 모의고사로 실력을 진단하고, 과목별 성적 분석으로 취약 과목에 대비할 수 있다.

최적화된 학습 환경까지 지원하는 고졸 족집게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