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소방공무원 수험생 대상, 선착순 한정 혜택
에듀윌 소방,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소방공무원 수험생 대상, 선착순 한정 혜택
  • 승인 2021.02.16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이 남들보다 좀 더 빨리 준비하려는 소방공무원 공채 및 경채 수험생들을 위해 선착순 한정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6일 전했다.

독한소방 평생패스와 함께 3과목 교재를 구매하면 특별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소방공무원 준비생이 꼭 봐야할 영어 기본서 문법과 국어 기본서 교재를 제공한다. 또, 영어 노베이스 소시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영어 어휘, 문법+독해, 생활영어 강좌도 무료로 증정한다.

에듀윌 소방 관계자는 “수강료 20%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부담을 더 낮췄다”며, “합격을 위한 특별한 구성과 가격은 이번이 마지막 기회로 등록을 서둘러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독한소방 평생패스'는 합격할 때까지 평생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모든 강의를 횟수 제한 없이 수강할 있다. 뿐만 아니라, 합격 시에는 수강료를 환급해주며, 최신 경향의 영어, 한국사,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 봉투모의고사 3회분과 OMR 카드 그리고 유형별 기출 200제 교재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체력, 면접 특강과 소방 가산점을 위한 자격증 특강, 영어, 한국사 입문 특강과 영어 기출 문제풀이 특강까지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만의 강점인 학습 매니저의 우선순위 1:1 코칭으로 인강 임에도 촘촘하게 관리 받으며 합격까지 정주행이 가능하다.

‘독한소방 평생패스’의 수강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