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길어진 앞머리로 영탁과 다정샷 "우리형대박나자-온라인팬미팅-속이기프로젝트"
김희재, 길어진 앞머리로 영탁과 다정샷 "우리형대박나자-온라인팬미팅-속이기프로젝트"
  • 승인 2021.02.15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희재-영탁/사진=김희재 인스타그램 캡쳐

 

가수 김희재가 설 연휴 동안의 근황을 연이어 공개했다. 

먼저 12일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올 명절은 가족과 함께 보내지 못하는 분들도 많이 계실거같아요~하루 빨리 마음 편히 지낼수 있는 날들이 오길 소망합니다..토닥토닥 내 사람들도 빨리 만나고 싶어요~탁이형 신곡 이불 들으시면서 편안하고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영탁 #신곡 #이불 #김희재 #kimheejae #金熙栽#우리형대박나자"라는 멘트와 함께 영탁의 신곡 '이불'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어 14일에는 "멋있게 준비하고 팬분들 만나러 가는길이에요..우리 팬들 볼생각에 두근거리고 설레네요~ㅎㅎ오늘 저녁 8시 온라인 팬미팅에서 만나요~#김희재 #kimheejae #金熙栽 #희랑 #이따봐요"라는 멘트를 적었다.

함께 게재한 사진 속 김희재는 길어진 앞머리로 더욱 잘생겨진 미모를 자랑하며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중이다.

마지막으로 김희재는 영탁과 촬영한 영상을 올리며 "오~ 안속기 ㅋㅋㅋㅋㅋ #영탁 #속이기프로젝트 #실패 #다음엔반드시 #속이리라 #부글부글#김희재 #장꾸 #kimheejae #金熙栽"라는 멘트를 적어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영상 속 영탁은 자칫 사진찍는 것으로 오해할 뻔 했으나 영상임을 알아채고 웃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