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합격자의 민법, 공법 학습 비법 공개한 네이버 카페 ‘공인마스터’ 이벤트
공인중개사 합격자의 민법, 공법 학습 비법 공개한 네이버 카페 ‘공인마스터’ 이벤트
  • 승인 2021.02.1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한 학습 자료집 무료 배포 이벤트가 열렸다. 공인중개사 시험 전문 커뮤니티인 네이버 카페 ‘공인마스터’는 ‘합격자 필기노트’ 증정 이벤트를 연다고 10일 전했다.

‘공인마스터’는 5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커뮤니티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한 다양한 자료집과 무료 온라인 강의 등을 제공해왔다. 이번 합격자 필기노트 무료 증정 이벤트 역시 수험생들의 학습 효과를 높이기 위해 준비했다.

공인마스터 카페 운영자는 “민법과 공법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이 특히 어려워하는 과목으로, 먼저 시험에 합격한 선배의 노하우로 학습의 효율성을 높여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합격으로 신뢰성을 획득한 특별한 자료집으로 공인중개사 민법과 공법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합격자 필기노트는 각 과목에서 가장 출제율이 높은 민법 ‘물권법’ 파트와 공법 ‘주택법&건축법’ 파트를 집중 정리해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합격자의 학습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받을 수 있는 ‘민법+공법 합격자 필기노트’는 네이버 공인마스터 카페에 가입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간단한 신청 댓글만 남기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한편, ‘공인마스터’는 합격자 필기 노트 외에도 현직자 인터뷰, 기출문제, 초시생 가이드북, 모의고사, 용어집 등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과의 제휴를 통해 2021년 공인중개사 최신 기초 강의와 기본 강의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멘토들에게 학습법, 실무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도 들을 수 있으며, 1:1 문답도 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