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카드뉴스] 본업은 기본, 다재다능 만능돌
[NI카드뉴스] 본업은 기본, 다재다능 만능돌
  • 승인 2021.02.05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업인 노래는 물론 연기에 프로듀싱까지 다재다능한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뽐내는 아이돌을 알아보자.

◆ SF9 찬희

SF9의 멤버 찬희는 팀의 메인 댄서로 발군의 실력을 보여주는 동시에 출연하는 드라마까지 모조리 히트시키며 영화, 드라마, 가요계를 넘나드는 대표 만능돌로 성장했다.

◆ SF9 로운

팀내 비주얼 담당에 안정적인 노래 실력까지 가진 SF9의 리드보컬 로운. 찬희와 마찬가지로 배우로서의 성적도 우수해 대세 라이징 스타 반열에 올랐다.

◆ 김세정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데뷔해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멤버였다가 구구단이었다가 이제는 배우로 변신한 김세정. 노래, 춤, 연기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팔방미인이다. 

◆ 세븐틴 우지

세븐틴 내 보컬팀의 리더이자 앨범 프로듀싱을 맡는 우지. 세븐틴이 발매한 노래 대부분을 우지가 작사, 작곡했다고 하니 단순히 노래만 잘하는 게 아니었다는 사실. 

◆ BTS 슈가

방탄소년단의 슈가도 랩은 기본, 프로듀싱에 두각을 보이는 멤버. 특히 본인이 속한 그룹의 앨범뿐 아니라 다른 뮤지션들과도 다양하게 협업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 (여자)아이들 소연

(여자)아이들의 리더 소연은 랩, 보컬, 춤, 작사, 작곡 능력까지 두루 갖춘 올라운더다. 심지어 활동 컨셉, 그룹 로고 등도 직접 구상한다고 하니 아이돌이라는 틀에 갇히기 아까운 인재.

◆ EXO 디오

꿀 같은 음색으로 유명한 EXO의 메인보컬 디오는 노래 실력뿐 아니라 뛰어난 연기력의 소유자. 영화, 드라마, 뮤지컬, 아이돌 활동까지 100% 소화하는 만능돌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