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에듀윌 공무원 직영학원, 21년+22년 9급공무원 시험대비 ‘1+1 평생패스’ 오픈
독한 에듀윌 공무원 직영학원, 21년+22년 9급공무원 시험대비 ‘1+1 평생패스’ 오픈
  • 승인 2021.02.04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본사가 운영하고 있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 직영학원이 2022년 6월까지 무려 18개월간 학원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1+1 평생패스’를 새롭게 내놨다고 4일 전했다. 

'1+1 평생패스'는 올해 9급공무원 시험은 물론, 2022년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어 최종 합격까지 평생패스 하나면 충분하다. 또한, 복습을 위한 온라인 강의는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1+1 평생패스' 오픈을 기념해 실전 훈련을 할 수 있는 봉투 모의고사와 최신 기출이 반영된 유형별 기출 200제, 영어 하프모의고사를 증정한다.

해당 과정은 기본 이론 3회독, 압축 이론, 심화 이론, 기출분석 특강, 핵심 및문제풀이 각 1회독 마지막으로 국가직, 지방직, 서울시 문제풀이 2회독으로 따라만 가면 합격할 수 있는 자동 9회독 커리큘럼이 특징이다.

또한, 학습은 물론 환경과 멘탈까지 독하게 관리해주는 독한 에듀윌 합격 시스템 ‘아케르’로 공시생들의 합격을 보다 앞당겨준다. 직영학원 교수진의 1:1 맞춤 카운슬링과 1:1 매니징 생활관리 및 멘탈관리 프로그램으로 독하게 관리 받을 수 있다.

이어, △독한 9회독 △하루 순공 15시간 △당일끝장 복습 시스템 △실전 모의고사 10회와 같이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토대로 공부하게 된다. △데일리 출결 관리 △아침 조회 △상벌점 관리제도 △전문 담임 배정 △통제형 자율학습 △프리미엄 학습 환경까지 흔들림 없이 공부하도록 독하게 지원한다.

‘1+1 평생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독한 에듀윌 공무원 직영학원에 방문 상담 또는 전화 및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전국 독한 에듀윌 공무원 직영학원은 서울 노량진, 대방, 노원, 경기 수원, 인천 부평, 대전, 대구, 부산 서면에 위치해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