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취업 준비 처음이라면' 에듀윌 취업 ‘왕기초’ 패키지 선봬
'공기업 취업 준비 처음이라면' 에듀윌 취업 ‘왕기초’ 패키지 선봬
  • 승인 2021.02.0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이 공기업 취업 준비를 막 시작한 초보 취준생과 고졸전형을 준비하는 취준생 맞춤 과정 ‘왕기초 NCS 패키지’을 선보였다고 3일 전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기업 취준생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왕기초 NCS 패키지’는 NCS에 대한 기초적인 궁금증 해결과 현실적인 NCS 학습 계획을 세우는 방법부터 ▲2주만에 합격을 완성할 수 있는 영역별 이론+문제풀이 ▲구체적 예시를 활용한 모듈형 NCS 완벽 분석까지 이어지는 체계적 커리큘럼에 더해 NCS 일타 강사의 NCS 스킬을 공개하는 NCS 영역별 심화학습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왕기초 패키지를 신청하는 수강생들에겐 그간 볼 수 없었던 역대급 혜택도 제공한다. NCS 영역별 유형+실전 강좌와 월간 NCS 강좌, 실물 NCS 봉투모의고사, 공기업 취업 완성을 위한 자소서&면접 강의, 수포자 특강, 시사 및 일반 상식 강의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한 번에 쉽게 이해되는 명쾌한 강의와 체계적 커리큘럼, 풍성한 혜택까지 준비한 에듀윌 취업의 ‘왕기초 NCS 패키지’는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에서는 공기업, 대기업 취준생들을 위한 다양한 온라인 커리큘럼과 수험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