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환절기 혈관 관리 위한 스마트한 선택, 아미코젠퍼시픽 '알티지(rTG)-1' 출시
겨울철∙환절기 혈관 관리 위한 스마트한 선택, 아미코젠퍼시픽 '알티지(rTG)-1' 출시
  • 승인 2021.02.0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미코젠퍼시픽 '알티지(rTG)-1'
아미코젠퍼시픽 '알티지(rTG)-1'

 

아미코젠퍼시픽은 체내 흡수와 생체 이용률을 높인 오메가3와 지용성 비타민 A∙D∙E를 더하여 '알티지(rTG)-1'을 출시했다고 지난 1일 전했다.

'알티지(rTG)-1'에는 오메가3 불포화지방산인 EPA와 DHA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원료를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노르웨이 청정지역의 소형어종에서 추출한 정제어유로 중금속과 환경호르몬에 대한 걱정까지 낮춘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오메가3와 더불어 비타민 A∙D∙E 1일 영양소 기준치 100%가 함유된 4종 기능성 성분의 복합제품으로,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건강, 눈건강, 뼈건강 특히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감소시켜주며, 피부와 점막건강, 항산화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 솔루션 제품으로 환절기 건강관리에 안성맞춤이라고 업체는 전했다.

추가로 헤마토코쿠스추출물, 은행잎추출물, 피크노제놀, 빌베리열매추출물, 홍국분말 등 다양한 부원료를 꼼꼼하게 배합하여 식물성 캡슐에 담아 목넘김이 쉽고 소화에 부담이 없도록 하였으며, 개별 PTP 안심포장으로 공기, 온도, 습도 등의 외부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여 안전하고 위생적이며 최적의 품질을 유지하도록 설계하였다.

아미코젠퍼시픽 관계자는 “백세시대에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오메가3와 같은 기초영양제품은 필수적이며, 아미코젠퍼시픽만의 제품 개발 원칙을 담아 소비자가 최대의 건강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오메가3와 비타민 A∙D∙E 등 4가지 기능성분에 각종 부원료 9종을 추가하여 혈관 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기대가 높다”고 강조했다.

평소 기름진 음식을 좋아하거나 인스턴트 식품 위주의 식습관 등으로 중성지방 개선 및 혈행 건강 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지속적인 섭취가 권장된다고 업체는 전했다.

현재 아미코젠퍼시픽은 '알티지(rTG)-1' 출시기념 프로모션으로 4개 구매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