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 ‘6개월 스피드 패스’ 선봬…전 강좌 무제한 수강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 ‘6개월 스피드 패스’ 선봬…전 강좌 무제한 수강
  • 승인 2021.01.28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 대방학원이 전기(산업)기사 및 전기공사(산업)기사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6개월 스피드 패스’를 선보였다고 28일 전했다. 

제공되는 수강 혜택이 꽤 알차다. 출제경향 분석을 담은 최신 강의를 제공하고, 수강기간 내 모든 강좌를 무제한 반복 수강할 수 있다. 스마트폰 및 MP3 등 모바일 강의가 제공되며, 탄탄한 기초 실력을 잡아주는 기초 특강 3종을 특별 증정한다.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 관계자는 “전기분야 진출을 앞두고 있다면 전기공사기사자격증은 필수”라며, “공공기업 우대 자격증이자, 전기직 공무원 가산점 인정 및 승진 시 우대 등 전기분야 취업 필수 스펙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전했다.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 6개월 스피드 패스는 오롯이 합격생의 데이터를 토대로 탄생한 강좌다. 합격생의 학습 기간을 분석해보니, 대부분 필기 및 실기시험에서 6개월만에 합격한 것을 알 수 있었다. 이에, 에듀윌 전기기사는 6개월 내 빠르고 빈틈없이 필기 및 실기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전기기초이론, 기초수학, 전자 계산기 특강으로 입문자의 기초를 다지는 기초특강 단계, 빈출 내용 중심으로 과목별 주요 개념을 정리하는 필기이론 단계, 다양한 형태의 문제풀이로 핵심 이론 정리 및 실전 감각을 마스터하는 필기문제 단계, 과년도 기출문제를 통해 출제 유형을 집중 분석하고, 실전 감각을 높이는 실기 단계로 마무리된다.

이와 함께, 전기기사 과목별 전문 교수진과 베스트셀러 1위 교재,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조성한 학습 환경 등 단기에 전기(산업)기사 및 전기공사(산업)기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모든 요건이 갖춰져 있다.

6개월 스피드 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에 직접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