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17호' 한승윤, 하차 소감 "큰 행복이었다..이번주 특별한 라이브방송"
'싱어게인 17호' 한승윤, 하차 소감 "큰 행복이었다..이번주 특별한 라이브방송"
  • 승인 2021.01.27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승윤/사진=인스타그램 캡쳐

 

26일 '싱어게인 17호' 가수 한승윤이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날 한승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하하하 답답해죽는줄알았네^^ 안녕하세요 싱어게인17호가수 한승윤이라고합니다 !!"라고 이름을 밝히며 인사했다.

이어 "어떤 말부터해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너무 감사한일들이 한꺼번에 생기다보니 그런거같아요 싱어게인을 하게된거,하면서 좋은분들을 너무 많이 알게되고 무엇보다 이 소중한 무대를 다시 설수있었던게 저에겐 가장 큰 행복이였습니다..참 운이 좋은사람이라는걸 또 한번느꼈던 시간이었구요 또 얼마나 부족한지도 깨닫게해준 소중한 시간들이었습니다..응원과 격려의 말씀들 , 따뜻한 충고의 말씀들이 17호라는 무명가수에게 정말 큰 힘이되었습니다"라며 '싱어게인'에서의 지난날을 돌아봤다.

그러면서 "저는 앞으로도 여러분들에게 위로가되고 또는 즐거움이 되고 오래도록 여운이 남는 아티스트가 되고싶고 열심히 노력할테니까 이쁘게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좋은 프로그램 기획하고 만들어주신 제작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리면서 더 이상 무명가수가 아닌 유명한 아티스트가 되기위해서 열심히 살아보겠습니다 여러분 부디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감사합니다 곧 또 만나요 우리"라고 끝맺었다.

추가로 "ps.이번주 특별한 라방이 있을수도 있데여..#싱어게인 #17호 #싱어게인17호"라며 특급정보를 알려주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