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공무원 증원 및 과목개편 완벽 대비…에듀윌 소방 ‘2022 확대채용패스’ 오픈
소방공무원 증원 및 과목개편 완벽 대비…에듀윌 소방 ‘2022 확대채용패스’ 오픈
  • 승인 2021.01.2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이 공무원 증원 및 과목 개편 이슈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2022 확대채용패스’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5일 전했다. 

해당 과정은 2022년까지 소방공무원 역대 최다 채용으로 반드시 내년에 합격해야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했다. 지금 구매하면 22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2022 소방 확대채용패스는 ▲전 교수진, 전 과목 2년간 무제한 수강 ▲합격 시 수강료 100% 환급 ▲업계 유일 1:1 학습 코칭 시스템 ▲기간 한정 특별 혜택(기초 강의 및 교재, 문풀패키지) 등 실속 가득한 혜택을 자랑한다.

수강 기간은 1년에 1년을 추가해 2배를 제공하고, 필기는 물론 면접까지 걱정 없이 대비하도록 올 케어 학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2022년까지 합격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100% 되돌려준다.

선착순 특별 혜택으로 초시생을 위해 소방 영어 기초 어휘 특강과 소방 한국사 입문 강의를 제공한다. 20개년 기출 반영의 영어 하프모의고사와 출제 핵심만 압축해 놓은 생활영어 특강까지 단기 고득점 합격을 위한 문풀 특강을 추가로 제공한다.

에듀윌 소방 관계자는 “최대 충원까지 남은 기간은 단 2년으로, 지금 망설이면 소방공무원 합격이 더욱더 어려워질 것”이라며, “혜택은 같고, 수강료는 대폭 낮춘 2022 확대채용패스로 바로 소방공무원 채용시험을 준비하라”고 강조했다.

확대채용패스는 에듀윌 소방 전문 교수진들의 강의를 제공하며,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은 합격에 최적화되어 있다. 기초, 기본, 심화 이론은 물론 기출 분석 특강과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로 실전에 대비하며, 시험 전 마무리 특강으로 확실한 합격을 준비할 수 있다.

매년 재구성되는 에듀윌 소방 전용 수험서는 최신 기출 경향을 분석하고, 검토 위원이 철저히 검수한 출제 예상 핵심 내용이 수록되어 해당 과정을 수강하는 수험생들의 고효율 학습을 돕는다.

이어, 필기부터 실기, 면접까지 소방 전용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공개 기출 복원 문제 및 해설자료, 본 고사급 문제로 실전 연습이 가능한 전 과목 온라인 모의고사, 필기와 병행하는 체력훈련 강좌와 면접 기출 경향을 반영한 온라인 면접특강 등 소방공무원 전용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2022 소방 확대채용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