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20년 강의 노하우와 멘토링’ 황종화 교수의 실전경매 수강생 모집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20년 강의 노하우와 멘토링’ 황종화 교수의 실전경매 수강생 모집
  • 승인 2021.01.2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부동산 아카데미가 ‘경매의 신’이라 불리우는 황종화 교수의 ‘실전경매 심화편’ 강의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1일 전했다.

이번 강의는 경매를 공부한 적이 없거나 실전 경험이 부족한 이들을 위해 마련했다. 고수익 경매에 도전하고자 하는 이들에게도 추천할 만하다.

수강생들은 강의를 통해 돈 되는 경매 물건을 빠르게 확보할 수 있으며, 실전 경매 투자에 대한 자신감도 얻을 수 있다. 리스크를 사전에 체크해, 보다 안전하게 경매를 할 수 있는 노하우도 배우게 된다.

주요 강의 내용으로는 △예고등기 있는 부동산 △가처분, 가등기 있는 부동산 △대지권 없는 부동산 △부실 채권 경매(NPL) △담보 신탁 공매 △토지 경매 △법정지상권이 있는 토지 △상가 경매 △불법 건축물 △재개발 지역 내 부동산 등이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실전경매의 황종화 교수는 일반인들이 접근하기 어려운 경매의 노하우를 수강생 눈높이에 맞춰 쉽게 설명한다. 또, 소액으로도 가능한 투자 물건 정보를 직접 선별해 커뮤니티에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강의는 팀 단위로 운영되며, 현장 실습에서 팀별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실전경매 교육은 1월 29일 개강하며, 8주간 매주 금요일에 수업이 진행된다. 이론 수업 32시간과 토지 현장 답사 8시간 총 40시간 수업이다. 수강 등록 시, 성공 굿즈와 복습 동영상 및 교안을 제공하고, 두인경매 2개월 무료이용권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에서 오프라인으로도 수업이 진행되는 ‘실전경매 심화편’ 교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