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공인마스터’,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전 과목 요약집’ 무료 제공 이벤트
네이버 카페 ‘공인마스터’,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전 과목 요약집’ 무료 제공 이벤트
  • 승인 2021.01.18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전문 커뮤니티인 네이버 카페 ‘공인마스터’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전 과목 요약집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8일 전했다.

공인마스터는 2021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부동산학개론, 민법, 중개사법, 공법, 공시법, 세법까지 전 과목에 걸쳐 공인중개사 요약집을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방대한 학습량을 최대한 압축하여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도록 돕기 위해서다.

공인마스터 카페에 회원 가입하는 즉시 공인중개사 요약집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는 2021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계속된다.

공인마스터 카페 운영자는 “방대한 시험 범위에 좌절한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에게 용기를 주고, 더 수월하게 시험을 준비하게 하고자 전 과목 요약집을 제공하기로 했다”며 “공인중개사 요약집 외에도 학습을 도울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이 분들께서 활용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현재 공인마스터는 공인중개사 전 과목 요약집 외에도 현직자 인터뷰, 기출문제, 초시생 가이드북, 모의고사, 용어집 등 다량의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2021년 에듀윌 공인중개사 최신 기초·기본 인강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5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카페인만큼 자격증 및 학습 정보에 대한 공유도 활발하다.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멘토들에게 공부 방법이나 실무 노하우를 들을 수 있으며, 1:1로 궁금한 사항에 대해 문답도 진행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한 다양한 자료와 각종 정보는 네이버 카페 ‘공인마스터’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