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대기업 취업 준비생을 위한 ‘파격적’ 환급 혜택 선봬
에듀윌 취업, 대기업 취업 준비생을 위한 ‘파격적’ 환급 혜택 선봬
  • 승인 2021.01.13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대기업 취업을 대비하고, 최대 3배의 수강료 환급까지 받을 수 있는 환급 과정을 마련했다고 13일 전했다.

에듀윌의 ‘대+금+공 365일 0원패스’는 대기업 취업은 물론, 공기업과 금융권 취업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과정이다. 대기업 인적성, 자소서, 면접, 상식, 각종 자격증 강의를 제공하며, 공기업 전 강좌를 추가로 무료 제공한다.

핵심은 파격적인 환급 혜택이다. 수강기간 내에 에듀윌 취업의 ‘환급 대상 기업 리스트’에 포함된 대기업에 최종 합격하면 일정한 절차를 거쳐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취업 1승은 100%, 2승은 200%, 3승 이상은 300%를 환급한다.

에듀윌 취업은 취준생들의 단기간 합격 및 환급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강의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로 성공 취업을 전폭 지원한다.

객관적 분석을 통해 본인의 위치와 약점을 진단하고 최적의 취업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스펙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시각각 업데이트되는 채용 정보를 매일 제공하며, 핵심만 담은 에듀윌 취업 자체 자료집도 제공한다. 필기 시험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는 봉투모의고사와 온라인으로 대체되는 채용 트렌드를 반영한 온라인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채용 트렌드가 급변하고 있다. 기업별, 단계별, 유형별로 요구하는 사항들이 점차 다변화됨에 따라 전문적인 도움을 통한 효율적인 취업 준비의 필요성이 증가했다. 오랜 기간 취업만을 연구한 취업 전문가들과 함께 준비한 에듀윌 취업 커리큘럼을 통해 빠른 합격은 물론, 환급 혜택까지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기업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에듀윌 0원 패스의 상세한 내용은 에듀윌 대기업 취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