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19일 오직 생방송에서만 ‘2021년 시험 합격 전략’ 공개
에듀윌 전기기사, 19일 오직 생방송에서만 ‘2021년 시험 합격 전략’ 공개
  • 승인 2021.01.0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1년 전기기사 시험에 대한 합격 전략을 오는 19일 20시 30분 유튜브에서 생방송으로만 공개한다고 4일 전했다.

코로나19 재유행으로 안전이 그 어느 때보다 매우 중요해진 가운데, 수험생들이 집에서 안전하게 수험 전략을 확인할 수 있도록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 설명회를 진행한다.

단 1시간 안에 에듀윌 전기기사는 필기, 실기 합격 전략을 공개한다. 과목별 공부 비법과 동차 합격 비법, 합격생들의 생생한 합격 노하우를 모두 전수할 방침이다.

설명회 마지막 3부에서는 합격생, 교수님과의 Q&A 시간이 마련됐다. 특히 실제 전기기사 시험 합격생이 출연해 시청자들과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 궁금증을 풀어낼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에듀윌 전기기사 만의 특별할인 혜택을 전원에게 제공한다. 또한 방송 당일 실시간 추첨을 통해 에어팟,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75% 수강할인권, 스타벅스 커피 등을 증정한다.

에듀윌 전기기사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전기기사 교육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업계 최다 교수진, 베스트셀러 1위 도서 등을 자랑하고 있다.

에듀윌 전기기사 온라인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