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책' 에듀윌 검정고시 고졸 교재 9종,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9위 올킬
'화제의 책' 에듀윌 검정고시 고졸 교재 9종,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9위 올킬
  • 승인 2020.12.30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는 '고졸 검정고시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대입(고졸)검정 부문 12월 4주 베스트셀러 1위부터 9위까지를 모두 차지했다고 30일 전했다. 특히 올 한해 꾸준히 베스트셀러 1위부터 10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매번 화제를 모았다.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교재는 ‘2021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이 차지했다. 2021년부터 변경되는 출제 범위를 모두 반영했다. 최신 5개년 10회분의 기출문제로 수록돼 있어, 실전 감각을 끌어올릴 수 있다. 특히, 최신 출제 현황 분석 및 개정 교육과정이 반영돼 제외되는 문항에는 별도로 표시를 해놨다.

2위에는 핵심총정리 교재가, 3위에는 사회 교재가 차지했다. 4위부터 9위까지는 차례대로 국어, 도덕, 과학, 한국사, 영어, 수학 순으로 베스트셀러  10위권 내에 이름을 올렸다.

에듀윌 검정고시 관계자는 “시험 범위에 해당하는 2015 개정 교육과정에 해당하지 않는 문제를 표시하고, 정답과 오답의 이유를 상세히 수록해 혼자서도 충분히 시험에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최근 등장한 신경향 문제의 공략 비법을 함께 제시해 고득점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출 학습을 통해 고난도 문제에도 대비할 수 있다. 혼자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배려해 정답은 물론 오답에 대해서도 친절하고 상세한 해설을 제공한다.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전 과목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