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월간 NCS’ 출간 기념 기대평 이벤트 진행
에듀윌 취업, ‘월간 NCS’ 출간 기념 기대평 이벤트 진행
  • 승인 2020.12.29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이 업계 최초 NCS 월간지인 ‘에듀윌 월간 NCS’를 창간했다고 29일 전했다.

‘에듀윌 월간 NCS’는 공기업 취업 준비생들을 위해 업계 최초로 발간된 NCS 전문 월간지로 매 월 새 문항을 수록해 취준생들의 취업 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취준생들은 공기업 취업 트렌드부터 NCS까지 파악할 수 있다. 매달 수준 높은 NCS 문항은 물론 해설 강의까지 수강할 수 있는 것이다.

△공기업 이슈 △이시한의 취준진담 △NCS 영역별 문항 △NCS 실전모의고사 등의 코너로 구성돼 매달 새로운 NCS 문항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훈련이 가능하다.

현재 ‘월간 NCS’에 대한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참여만 해도 ‘왕기초 NCS 패키지 3일 무료 수강권’, ‘취업 전 강좌 3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5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 권을 증정한다.

구독 시 공기업 취업 이시한 교수의 쉽고 재미있는 NCS문제집 해설 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암기 위주의 문제풀이 강의가 아닌, 이해·원리 파악 위주의 강의로 진행돼 효율적인 자기 주도 학습이 가능하다. 정기구독도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