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공식쇼핑몰, 새해맞이 ‘2021 탁상달력 증정' 이벤트
신앙촌공식쇼핑몰, 새해맞이 ‘2021 탁상달력 증정' 이벤트
  • 승인 2020.12.2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만 원 이상 구매 또는 정기배송 신청한 고객들에게 2021 탁상달력 사은품 증정
신앙촌공식쇼핑몰의 ‘2021년 탁상달력 증정 이벤트’ 배너 이미지
신앙촌공식쇼핑몰의 ‘2021년 탁상달력 증정 이벤트’ 배너 이미지

 

신앙촌공식쇼핑몰은 다가오는 신년을 맞아 ‘2021 신앙촌 탁상 달력’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신년을 맞아 올 한해 많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신앙촌공식쇼핑몰에서 6만 원 이상 구매 또는 정기배송을 신청할 시 고객들에게 아름다운 신앙촌의 풍경이 담긴 2021 신앙촌 탁상 달력을 사은품으로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달력 이벤트 외에도 신앙촌쇼핑몰은 올해 연말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와 멤버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 초대 이벤트는 신앙촌쇼핑몰 링크를 지인에게 전달 후, 나를 추천인으로 쓴 지인이 가입 후 첫 배송을 완료하면 나와 친구 모두 5천 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가입 후 첫 구매 시에는 2천 포인트의 적립금과 함께 무료 배송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앙촌공식쇼핑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쇼핑도 하시고 신앙촌에서 특별 제작한 달력도 받으시길 바란다”라며, “남은 연말 지인분들과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라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고객분들께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앙촌공식쇼핑몰은 박태선 회장이 세운 천부교 신앙촌 기업에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이다. 신앙촌 기업이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신앙촌식품㈜, 생명물식품㈜, 시온식품㈜, 신앙촌소비조합㈜, 한일합섬㈜ 등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식품, 의류, 속옷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