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날아라 개천용' 배성우 대타로 출연 예정.."자가격리 해제되자마자"
정우성, '날아라 개천용' 배성우 대타로 출연 예정.."자가격리 해제되자마자"
  • 승인 2020.12.2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성우-정우성/사진=소속사 홈피-인스타그램 캡쳐

 

배우 정우성이 '날아라개천용'에 배성우 대타로 투입된다. 

21일 SBS TV 금토드라마 '날아라 개천용' 측은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키고 하차한 배성우 자리에 정우성이 투입된다고 밝혔다. 

드라마 측은 이날 입장을 내고 "출연진 교체와 관련해 오랜 논의 끝에 정우성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금주부터 촬영에 합류한다. 이미 촬영을 마친 16회까지는 배성우의 출연 분량을 최대한 편집해 방송하고, 17회부터 20회 종영 시까지는 정우성이 (배성우가 연기했던) 박삼수 캐릭터로 분해 극을 끌어간다"고 덧붙였다. 

정우성이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은 JTBC '빠담빠담' 이후 8년 만이다. 

아티스트컴퍼니도 이날 공식입장을 내고 "이정재가 영화와 드라마 촬영 일정을 다각도로 논의 중이었다. '날아라 개천용' 출연을 위해 대본 숙지부터 의상 준비까지 하며 일정을 정리해보려 했으나 이미 진행하던 드라마 촬영에 차질이 불가피했다. 이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자가 격리 중이던 정우성이 격리가 해제되자마자 제작진과 이정재의 어려운 상황에 대해 관계자들과 깊이 논의했고 실례가 안 된다면 직접 출연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아티스트컴퍼니는 "'날아라 개천용'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근 결방 중인 '날아라 개천용'은 재정비 후 내년 1월 초 방송을 재개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