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경쟁력에 제격 ERP 정보관리사, ‘1+1 단기합격패스’..두번의 기회 보장
취업경쟁력에 제격 ERP 정보관리사, ‘1+1 단기합격패스’..두번의 기회 보장
  • 승인 2020.12.16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에 대한 불안감이 종식되지 않는 가운데 취업에 대한 불안도 살얼음 위에 놓여 있다. 청년층의 취업난이 고착화됨에 따라 더욱 확실한 취업 기회를 잡으려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오는 2021년 시험에서 불합격을 하더라도 다음시험까지 무료 연장 혜택을 제공하는 ‘1+1 단기합격패스’를 제공한다고 16일 전했다.

회차 연장 방법은 구매한 회차 시험에 응시한 후 수험표를 제출하면 되기에 간편하다.

에듀윌 ERP 정보관리사 ‘1+1 단기합격패스’는 일과 학습을 병행하느라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 빠른 자격증 취득을 노리는 수험생, 실무 능력 향상까지 노리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된 과정이다.

해당 패스는 40% 압축된 단기 합격 커리큘럼은 물론 만족도 100%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제공해 호평을 받고 있다. 이밖에도 출제경향 분석 특강, 합격보장 특강, 실무기초 특강, 기출해설 특강 등 합격을 지원하는 4종의 합격패키지도 수험생의 실력 향상을 돕는다.

에듀윌 ERP 정보관리사의 커리큘럼은 핵심만을 압축해 시간 대비 더욱 효율적인 학습을 가능하도록 한다. 수험생은 이를 통해 42강만으로 시험 대비를 끝마칠 수 있도록 이론부터 실무 기출해설 특강으로 이어지는 강의는 체계적인 학습효과를 거두게 한다.

수험생의 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돕는 시스템도 돋보인다. 궁금한 부분이 있을 시에는 1:1학습 Q&A서비스를 통해 교수들의 답변을 직접 들을 수 있다. 내 손 안의 강의실, 초고화질 동영상 강의, PC 무료점검 서비스, 1:1 원격기술 지원은 언제라도 공부에 막힘이 없도록 쾌적한 공부환경을 조성한다.

에듀윌 ERP 정보관리사  1+1 단기합격패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