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ROTC·학사장교 통합기본서, 12월 2주차도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ROTC·학사장교 통합기본서, 12월 2주차도 베스트셀러 '1위'
  • 승인 2020.12.1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1 최신판 에듀윌 ROTC 학사장교 통합기본서’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ROTC부문에서 12월 1주차에 이어 2주차 역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15일 전했다.

‘2021 최신판 에듀윌 ROTC 학사장교 통합기본서’는 2021년 ROTC·학사장교 필기평가 대비 2020년 시험의 최신 기출유형을 분석 및 반영한 내용을 바탕으로 핵심 이론-유형 훈련-실전 연습으로 구성했다.

1교시 지적능력평가 네 영역은 대표 유형을 통해 전체적인 경향을 파악한 후, 핵 이론 이해-유형 훈련-실전 연습의 단계로 단계별 학습을 제시한다. 지각속도 영역은 10회의 데일리 테스트를 OMR카드와 함께 구성해 수험생들이 각 유형을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ROTC·학사장교 필기시험의 경우 지적능력평가 외에 직무성격검사, 상황판단검사, 인성검사도 합격에 큰 영향을 미친다. 특히, 상황판단검사의 경우 실제 군 생활에 대한 질문이기 때문에 수험생들이 어려움을 느낀다. 이에 본서는 육군 예비역 소령 출신 저자의 상황판단검사 풀이팁을 제공하고, 567문항의 인성검사 문항을 수록해 실전에 대비한다.

육군 예비역 출신 저자의 풀이 노하우가 포함된 파이널 모의고사 3회분도 마련돼 있다. 실전과 같은 환경에서 최종 연습을 할 수 있도록 OMR카드도 함께 제공된다.

2차 평가 면접 대비를 위한 특별 코너가 교재 내 수록되어 있다. ROTCㆍ학사장교의 면접평가 항복을 비교 분석할 수 있도록 군별로 최신 면접 평가 기준을 정리함으로써 면접의 기본 노하우, 평가기준, 최신 면접 기출 질문, 대표 질문에 대한 답변까지 모두 마스터할 수 있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그 뿐만 아니라, ‘합격필수 암기노트’ 부록까지 제공한다. 빈출 어휘, 한자성어, 속담, 역사 연표, 키워드로 보는 주요 사건, 필수 상식 키워드를 제시해 필수 상식 키워드에 대비한다.

‘2021 최신판 에듀윌 ROTC 학사장교 통합기본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