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 공인중개사가 꼭 알아야할 ‘경매의 핵심’ 23일 공개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 공인중개사가 꼭 알아야할 ‘경매의 핵심’ 23일 공개
  • 승인 2020.12.14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가 23일 ‘공인중개사가 꼭 알아야 할 경매의 핵심’을 공개한다고 14일 전했다.

‘공인중개사가 꼭 알아야 할 경매의 핵심’ 원데이 클래스는 코로나19 2.5단계에 대한 정부 및 지자체의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철저한 방역 하에 개최될 예정이다.

△경매 물건 검색해 중개 물건으로 활용하기 △내가 중개한 주택이 경매로 넘어가는 경우 △경매 물건의 낙찰을 희망하는 고객이 찾아오는 경우 등 권리분석부터 중개적용까지 할 수 있도록 강의가 구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장석태 교수가 진행하며, 중개 고객 유형에 따른 경매 마케팅 기법과 중개 관련 경매 컨설팅 시 반드시 알아야 할 핵심 포인트를 짚어줄 예정이다. 당일 수강생 전원에게는 2개월 태인경매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는 쾌적한 시설과 전문 교수진, 실전 전문가의 컨설팅 등 부동산으로 성공하고 싶은 공인중개사를 위한 특급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부동산실무 교육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현재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2021 드림패키지’, ‘부동산 창업 CEO과정’, ‘부동산중개업 마스터’, ‘부자되기 경매스쿨’ 등 다양한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부동산 중개업 성공 입문 특강의 경우 회원 가입 시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중개업 전망과 성공전략, 실전 창업, 부동산IT마케팅, 부동산중개영업, 부동산과 세금 등 다양한 성공 입문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