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강찬희, '여신강림' 특별출연..차은우-황인엽 관계에 핵심 인물?
SF9 강찬희, '여신강림' 특별출연..차은우-황인엽 관계에 핵심 인물?
  • 승인 2020.12.08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신강림' 스틸컷/사진=tvN 제공
'여신강림' 스틸컷/사진=tvN 제공

SF9 강찬희가 '여신강림'에 특별출연한다.

9일 tvN '여신강림'은 차은우, 황인엽, 강찬희의 모습이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강찬희는 극 중 차은우(이수호 역), 황인엽(한서준 역)과 삼총사를 이뤘던 절친 정세연 역으로 분한다. 밝은 에너지의 강찬희는 완벽한 냉미남 차은우와 거친 얏애마 황인엽 사이의 간극을 부드럽게 메워주던 인물이다.

공개된 스틸에는 차은우, 황인엽, 강찬희의 돈독한 과거 모습이 담겨있다. 팔찌를 구경하며 해맑은 웃음을 지어보이는 강찬희는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한다. 차은우는 그 모습을 슬며시 미소 띤 채 함께 구경하는 반면 황인엽은 묵묵히 이들의 옆을 지킨다. 그리고 이내 서로의 손을 맞잡은 세 사람의 팔목에 채워진 똑같은 팔찌가 차은우, 황인엽, 강찬희의 깊은 우정을 느끼게 한다.

하지만 현재 차은우와 황인엽은 과거와 달리 팽팽한 대립관계를 형성하고 있는 바, 두 사람이 서로를 등지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이들의 사연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tvN '여신강림' 제작진은 "바쁜 스케줄에도 특별 출연 제안을 흔쾌히 수락해준 강찬희 씨에게 진심으로 강사드린다. 특별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꼼꼼한 대본 분석을 통해 캐릭터를 한층 입체적으로 그려냈다"며 "차은우, 황인엽, 강찬히의 찰진 연기 호흡과 극 중 이들의 사연이 공개될 '여신강림' 본 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여신강림'은 오는 9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