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NCS 교재 및 공기업인강 무료 배포 이벤트
에듀윌 취업, NCS 교재 및 공기업인강 무료 배포 이벤트
  • 승인 2020.12.0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공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공기업 NCS 교재 및 NCS 인강 무료 배포 이벤트를 수량 마감 시까지 진행한다고 8일 전했다.

공기업 취업을 위해서 NCS는 필수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관문이다. 이에 에듀윌 취업은 모듈형, PSAT형 등 유형별로 출제되는 방식, 특징, 목적 등이 모두 다른 공기업 NCS를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한 것이다.

에듀윌 취업은 모듈형, PSAT형, 피듈형 등 공기업 NCS의 모든 유형을 한 권에 담아 이를 취준생 대상 무료로 공개했다. 해당 공기업 NCS 교재는 모듈의 핵심 이론 및 대표 기출유형을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현재 추가로 NCS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어 공기업 취업준비 입문자도 기초부터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여기에 이벤트 참여 시 에듀윌 취업 강의 20% 할인권을 제공해 ‘공기업 전강좌 0원 환급반’, ‘왕기초 NCS 패키지’ 등에 적용이 가능하다.

강의 수강 후 한줄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치킨, 커피 등의 간식과 취업강의 30% 쿠폰 등을 제공한다.

에듀윌 취업은 주요 공기업 채용 전형부터 변화되는 경향까지 반영한 맞춤형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취준생 취업 스펙 진단평가를 제공해 △스펙진단 △실무역량 진단 △취약점 점검 △목표기업 설정 등 객관적인 평가부터, 평가 결과에 기반한 맞춤형 커리큘럼을 설계해준다.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취업교육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