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 ”초보 공인중개사의 출발 전략 설명회에서 만나요”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 ”초보 공인중개사의 출발 전략 설명회에서 만나요”
  • 승인 2020.12.03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 2020년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최종 합격자 발표가 진행됐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는 공인중개사 대상 ‘초보 공인중개사의 출발 전략 설명회’를 3일 오후 8시 30분부터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개최한다고 이날 전했다. 

초보 공인중개사들을 대상으로 성공적인 출발 전략을 오직 설명회에서만 전격 공개한다. 해당 설명회는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에서도 4일 오후 7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는 총 4부로 진행된다. 1, 2부에서는 ‘성공을 결정짓는 출발점’ 그리고 ‘출발이 다른 초보 공인중개사의 길’을 주제로 강연이 시작된다. 이어, 3부에서는 돈 버는 공인중개사의 부동산 공법 실무, 마지막 4부에서는 부동산으로 성공하고 돈 버는 공인중개사의 선택 토크쇼가 진행된다. 유튜브 채팅방을 통한 실시간 소통을 통해 교육과정 등 궁금증에 대한 답변을 바로 들을 수 있다. 

본방사수 파격 혜택도 선보인다. 부동산실무완성 드림패키지를 방송 중에만 특별 할인된 혜택으로 제공한다. 상담 예약자 전원에게는 부동산 중개실무 Q&A 모음집을 증정한다.

푸짐한 경품 혜택도 마련했다. 방송 당일 실시간 추첨을 통해 부동산실무완성 드림패키지 50% 할인권(1명), 부동산 중개업 마스터과정 50% 할인권(1명), 도미노 피자세트(3명), BBQ 치킨세트(3명) 등을 선물한다.

한편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가 공인중개사 ‘2021 드림 패키지’, ‘부동산 창업 CEO 과정’, ‘부동산 중개업 마스터’, ‘부자되기 경매스쿨’ 등 다양한 실무 강의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부동산실무 교육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의 ‘초보 공인중개사의 출발 전략 온라인 설명회’에 대한 사전 알림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