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9급공무원 ‘실제 시험’에서 검증된 적중력 소개
에듀윌 공무원, 9급공무원 ‘실제 시험’에서 검증된 적중력 소개
  • 승인 2020.12.0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실제 시험으로 검증된 ‘적중의 순간’을 2일 공개했다.

‘적중의 순간’이란 에듀윌 공무원의 1위 교수 국어 배영표, 영어 성정혜, 한국사 신형철 교수의 강의 및 직접 출제한 문제와 실제 시험의 적중률을 나타내는 순간이다.

에듀윌 공무원에 따르면 국어 배영표 교수는 국가직, 서울시 등 9급공무원 시험의실제 문제 속 선택지와 출제 포인트들을 적중시키고 있다. 성정혜 교수의 경우 국가직, 지방직 시험 속 표제어와 출제포인트, 출제 지문의 유사도 등을 적중시켰다.

한국사 신형철 교수도 마찬가지다. 국가직, 지방직 9급 필기시험에서 출제지문 및 선택지, 출제 지문, 지문 유형 등을 적중시켰다. 이 모든 ‘적중의 순간’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에듀윌 공무원은 현재 ‘500% 환급 행정직/기술직 독한 평생패스’, 군무원 평생패스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1:1 코칭 시스템’, ‘에듀윌 지식인 공무원’ 등 수험생 합격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에듀윌 지식인 공무원’을 통해서는 9급공무원 시험일정, 공무원인강, 시험과목, 지방직공무원, 9급공무원 종류 등 9급공무원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