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린, KLPGA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우승…한 달 전 오텍캐리어 이어 통산 2승
안나린, KLPGA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우승…한 달 전 오텍캐리어 이어 통산 2승
  • 승인 2020.11.09 0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골프 방송 캡처
안나린 /사진=SBS 골프 방송 캡처

 

안나린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8일 매일경제 보도에 따르면 안나린은 이날 인천 영종도 스카이72 골프앤리조트(파72)에서 열린 대회 최종 라운드에서 버디 2개와 보기 1개를 묶어 1언더파 71타를 쳤다.

최종합계 8언더파 280타를 기록한 안나린은 장하나(2위 5언더파 283타)를 3타 차로 제치고 우승을 차지한 것.

안나린은 KLPGA 투어 통산 2승을 올렸다.

4년 무명 생활 끝에 오텍캐리어 챔피언십에서 데뷔 첫 승을 올린 지 한 달 만에 두 번째 우승컵을 들어 올린 것.

안나린은 “한 달 전에 첫 번째 우승을 기록했는데, 이렇게 이른 시일에 두 번째 우승하게 돼 정말 기분이 좋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선수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오텍캐리어 챔피언십에선 우승 경험이 없어 마지막 라운드에서 많이 긴장했다. 그래서 사실 플레이가 원하는 대로 잘 이루어지지 않았었다. 하지만 이번 대회는 조금 더 내 플레이에 집중했고 이렇게 또 한 번의 좋은 결과가 나왔다”라고 말했다.

우승 상금 3억 원을 획득한 안나린은 시즌 마지막 대회인 SK텔레콤 ADT캡스 챔피언십에서 우승할 경우 상금왕에 오를 수도 있다.

이에 대해 안나린은 “타이틀을 갖게 된다면 좋을 것 같다. 하지만 욕심보다는 내 플레이에만 집중하자는 각오로 대회에 참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안나린은 “자신이 할 일을 다 찾아서 하고, 자신의 몫을 해내는 선수로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