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양각색의 비주얼이 모인 연예계 안에도 유난히 닮은 스타들이 있다. 얼핏 보면 누가 누군지 헷갈리는 닮은꼴 스타들을 소개한다.
◆아이린-서지혜
레드벨벳 아이린과 배우 서지혜는 팬들도 헷갈리는 놀랄 만큼 닮은 도플갱어 스타들이다. 냉미녀 특유의 시원하고 날카로운 이목구비가 특히 비슷한 둘.
◆이은형-넉살
이은형이 SNS에 넉살과의 투샷을 올리며 '거슬러 올라가다 보면 같은 조상일거야'라는 멘트를 덧붙였다. 얼굴 바꾸기 어플이 의미 없을 정도로 닮은 두 사람이다.
◆딘딘-박서준
본인을 '힙합계 박서준'이라고 소개하는 래퍼 딘딘은 꾸준한 다이어트로 훈훈해진 모습을 자랑하며 박서준 닮은꼴에 한 발짝 더 다가갔다.
◆한소희-류진
외모와 분위기가 너무 똑같아 '자매설'이 나오는 한소희와 류진. 최근 단발로 변신한 한소희 덕에 류진과 더 비슷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김다미-안지영
배우 김다미와 볼빨간 사춘기의 안지영은 동글동글한 얼굴과 코, 땡그란 눈이 똑 닮았다. 외모뿐만 아니라 나이도 95년생으로 똑같다는 재밌는 사실.
◆박해진-허경환
허경환이 출연하는 개그 프로그램 무대에 닮은꼴로 등장한 박해진. 이후 형제처럼 매우 친한 사이가 된 두 사람은 현재도 좋은 우정을 이어 나가고 있다.
◆홍현희-비와이
스스로 래퍼 비와이와 닮은꼴을 주장하는 개그우먼 홍현희. 동그란 이마와 두툼한 입술, 돌출된 구강구조가 완벽한 싱크로율을 이루며 웃음을 자아낸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