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설비기사, 과목별 기초 용어 압축 정리한 기초용어집 무료배포 이벤트 진행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과목별 기초 용어 압축 정리한 기초용어집 무료배포 이벤트 진행
  • 승인 2020.11.0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설비기사란 소방청이 주관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시행하는 국가공인자격시험으로 소방분야 진출을 위한 필수 자격증이다.

소방설비기사 자격증은 공무원 가산점 인정받을 수 있고, 학점 은행제로도 학점이 인정되어 유망 좋은 자격증으로 불린다. 또한, 소방시설의 인력 수요가 증가하면서 앞으로 꾸준히 응시인원이 늘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많은 수험생들이 소방설비기사 시험의 어려운 점 중 하나가 ‘용어’라고 답했다. 외워야 하는 용어의 양이 방대하고, 뜻 자체가 어려워 문제를 한 번에 이해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는 것.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설비기사는 수험생들의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소방설비기사 기초용어집’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전했다.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기초용어집은 150페이지 내외로 간결하게 구성했다. 필기·실기 응시 핵심 포인트, 과목별 기초 용어를 압축해 정리했고, 분야별 자격시험도 안내돼있다.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 2020년 11월 신규회원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재 에듀윌 소방설비기사에서는 합격 시 환급해주고, 불합격 시에도 수강 기간을 연장해주는 ‘0원 합격패스’와 6개월 합격을 완성하는 ‘단기 합격반’ 과정을 선보이고 있다.

소방설비기사 기초용어집 무료배포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