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 불합격해도 연장 가능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1+1 합격보장반’
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 불합격해도 연장 가능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1+1 합격보장반’
  • 승인 2020.10.29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1+1 합격보장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9일 전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에서 마련한 ‘1+1 합격보장반’은 두 번의 기회를 통해 합격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과정으로 내년 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일까지 무료로 수강기간이 연장되고, 2021년 제 24회 2차 시험일까지 모든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따라서 수험생은 2021년에 1차, 2022년에 2차 시험을 목표로 준비할 수 있고, 2022년 시험에서 동차 합격을 목표로 준비하는 등 전략적인 시험 준비가 가능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에서 마련한 ‘1+1 합격보장반’은 2021년 교재 14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회원가입시 추가 할인혜택이 주어져 보다 경제적인 수강이 가능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최고득점 합격생과 연구소가 함께 만든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먼저 시작에 필요한 기초이론을 확립하고, 이어서 기본이론과 심화이론을 체계적으로 학습한다. 다음으로는 핵심이론&문제풀 단계를 거치고 동형 모의고사와 마무리 특강을 통해 최신 유형을 파악하고 실적 감각을 익혀 학습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맞춤형 성적분석 시스템 ‘전국모의고사’와 숨은 10점을 찾아주는 ‘백점완성특강’을 통해 완벽한 합격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전력과 문제적응력을 향상시켜 한 문제도 놓치지 않고 고득점할 수 있도록 ‘문제풀이’ 영역을 강화했다.

산업인력공단 평균합격률보다 4배 높은 합격률을 보유하고 있는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22회 시험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했을 뿐만 아니라, 지난해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한 수험생의 시험 수기가 1600건을 돌파했다.

또한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최고득점자 합격생과 합격전략연구소가 함께 만든 합격 커리큘럼 외에도 100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수험서와 1:1 맞춤 학습지원 등 다양한 학습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18,000명이 선택한 에듀윌 전국실전 모의고사,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모임과 취업지원센터를 통해 합격 이후 취업 과정까지 지원한다. 특히 수험생은 이를 통해 탄탄한 인맥 관리가 가능하며, 현직 관리소장이 알려주는 취업전략캠프와 설명회도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