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삼성 채용 하반기 온라인 GSAT 교재 ‘베스트셀러 1위’ 등극
에듀윌 취업, 삼성 채용 하반기 온라인 GSAT 교재 ‘베스트셀러 1위’ 등극
  • 승인 2020.10.1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삼성그룹 하반기 신입공채 GSAT 온라인 필기시험이 치러진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 하반기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수리 추리 봉투모의고사 4+1회’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취업/면접/상식 부문 10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15일 전했다.

에듀윌은 지난 상반기 사상 최초로 실시된 온라인 GSAT 기출문제를 복원하고, 새롭게 변화된 문제 유형을 반영한 교재를 선보인 가운데, 온라인 GSAT가 준비하는 많은 취준생들이 선택한 것으로 분석됐다.

에듀윌 2020년 하반기 GSAT 대비 봉투모의고사는 기출문제 복원 모의고사 1회를 포함해 변화된 문제 유형을 반영한 3회 실전 모의고사로 구성됐다.

여기에 온라인 모의고사 1회를 추가로 수록했으며, 교재 내 모든 모의고사를 온라인으로도 응시할 수 있는 온라인 실전연습 서비스를 제공해 온라인으로 치러지는 GSAT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올해 상반기에 응시생들에게 제공된 문제풀이 용지도 PDF로 제공하고 있어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연습할 수 있다.

고난이도, 이른바 ‘불싸트’에 대비할 수 있는 ‘불싸트’ 경향을 반영한 문제도 포함했으며, 실제 시험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실전 시험장 풀이법 등을 제시한 점도 눈여겨 볼만하다.

교재 구매자에게는 교재 연계 무료 강의 및 GSAT 빈출 사자성어 용어집 등 다양한 자료를 제공한다.

에듀윌 삼성 채용 GSAT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