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업상담사, 초보 수험생에 무료 혜택 4종 이벤트
에듀윌 직업상담사, 초보 수험생에 무료 혜택 4종 이벤트
  • 승인 2020.10.0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직업상담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을 위해 회원 혜택 4종을 마련했다고 7일 전했다.

첫 번째는 에듀윌 ‘직업상담사 합격생 필기노트’ 교재가 있다. 해당 교재는 막막한 필기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합격생이 전하는 필기 정리 노하우를 담고 있다. 합격에 꼭 필요한 과목별 핵심을 압축했으며, 경험에서 우러나온 과목별 꿀팁과 합격생의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다.

총 2권으로 나뉘어 있으며, 이달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 한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10월 1일 이후 가입한 신규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합격안전빵 특강 3종’도 마련돼 있다. 먼저 직업상담학과 직업심리학의 기초이론을 이해하고 용어 정리를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기초 특강’이 있다.

다음은 전문 교수진이 기출문제를 전격 분석하는 ‘필기기출 해설 특강’이 있다. 실제 시험의 흐름과 난이도를 체험할 수 있으며, 명확한 공부방향을 제시하고 실전 감각을 훈련할 수 있다.

마지막 ‘실기기출 해설특강’은 실기에 최적화된 학습으로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주관식 및 서술형에 대비하기 위한 답안작성법도 터득할 수 있다.

‘전강사X전과목 기본이론’ 무료 배포 이벤트를 통해 모든 교수진의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10월 1일 이후 가입한 신규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일로부터 3일간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초보 수험가이드도 제공된다. 초보 수험생을 위해 시험과목 및 응시현황 등 각종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한 정보를 담아냈으며, 빠른 합격을 위한 에듀윌만의 차별화된 합격 솔루션도 제공한다. 선배 합격생이 전하는 학습 노하우도 확인할 수 있다.

초보 수험생을 위해 마련된 무료 회원 혜택 4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직업상담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