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삼성 대기업채용 온라인 GSAT 모의고사 ‘기간한정’ 무료 배포
에듀윌, 삼성 대기업채용 온라인 GSAT 모의고사 ‘기간한정’ 무료 배포
  • 승인 2020.09.22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하반기 주요 대기업 채용 중 삼성그룹 필기시험 ‘온라인 GSAT’ 모의고사를 기간한정 무료로 배포 중이라고 22일 전했다.

삼성 채용시험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이 실전처럼 온라인 GSAT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된 ‘삼성 GSAT 실전 온라인 모의고사’는 상반기 시험의 출제 경향을 완벽 분석 및 반영해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온라인 GSAT와 동일한 환경을 적용해 실력 측정과 시간관리 연습을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성적표를 통해 과목별 성적, 경쟁자 대비 위치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듀윌 모의고사 만의 오답노트를 제공해 PC, 모바일 등 언제 어디서든 복습이 가능하다.

신청자에게는 삼성 GSAT 유형분석집과 수포자 자료집 PDF를 비롯 에듀윌의 삼성 단기패스 과정 3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에듀윌 삼성 단기패스는 기출 유형을 익히는 ‘이론+문제풀이’ 단계와 최종 마무리를 위한 ‘실전 모의고사’ 단계로 이어지는 단기합격 커리큘럼으로 서류, GSAT, 면접 등 빠르게 삼성 채용 전형을 준비할 수 있는 과정이다.

오는 24일 마감되는 삼성 GSAT 온라인 실전 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