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상담사 합격시 수강료 전액 환급하는 에듀윌 ‘6개월 단기합격반’…수강료 할인까지
직업상담사 합격시 수강료 전액 환급하는 에듀윌 ‘6개월 단기합격반’…수강료 할인까지
  • 승인 2020.09.1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직업상담사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하는 ‘6개월 단기합격반’ 과정을 선보인다고 11일 전했다.

해당 과정을 통해 학습한 뒤 2021년 1회 직업상담사 시험에 동차합격하는 수험생은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모두 돌려받을 수 있다. 현재 기본 수강기간 6개월에 2개월을 추가로 연장하고 있어 보다 경제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기본이론, 문제풀이, 핵심이론, 기출해설특강으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으로 빠른 합격을 지원하며,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필기와 실기를 1권으로 정리한 에듀윌 자체제작 수험서를 활용해 학습의 효율성을 극대화시켰다.

필기 및 실기 모의고사와 해설특강도 무료로 제공된다. 응시 후 성적을 분석하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간한정 이벤트로 환멘토 합격특강 4종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20+2021 교재 제공 얼리버드’ 혜택도 마련돼 있다. 강의와 2021년 교재를 함께 구매하면 바로 학습을 시작할 수 있도록 2020년 교재를 발송하고 이후 신 교재가 출간되면 이를 교환할 수 있다.

현재 7만원 수강료 할인을 적용 중인 직업상담사 ‘6개월 단기합격반’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