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하반기 공기업 채용 합격 위한 에듀윌 서포터즈 모집…풍성한 혜택으로 무장
2020년 하반기 공기업 채용 합격 위한 에듀윌 서포터즈 모집…풍성한 혜택으로 무장
  • 승인 2020.09.10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을 대상으로 ‘2020 하반기 공기업 취업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0일 전했다.

에듀윌의 공기업 취업 서포터즈는 PSAT형, 모듈형, 피듈형 등 자신의 학습 방향에 따라 전략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에듀윌 공기업 NCS 수험서를 3주간 직접 학습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서포터즈 참여자 전원에게는 학습자료 2종과 취업 강의 수강권을 제공한다. 수료자 전원에게는 문화상품권과 BHC치킨 세트를, 우수 참여자에게는 VIPS 샐러드바 이용권을 증정한다.

공기업 취업 서포터즈는 15일까지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모집한다. 2020 하반기 공기업 취업이 목표인 취준생을 비롯 온라인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 SNS 활동이 활발한 취준생 등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활동은 9월 21일부터 10월 11일까지다.

서포터즈 대상 도서는 ‘2020 하반기 에듀윌 공기업 NCS 모듈형+PSAT형 통합 기본서’와 ‘2020 하반기 에듀윌 공기업 NCS 통합 봉투모의고사 5회’다.

에듀윌의 공기업 하반기 통합 기본서는 대표 모듈형 문제풀이를 통해 NCS 모듈 이론을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문제집이다. 공기업 NCS 봉투모의고사는 주요 공기업 및 공사,공단 NCS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해 PSAT형 모의고사 2회, 모듈형 모의고사 2회, 피듈형 모의고사 1회로 구성한 교재다.

공기업 취업 서포터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