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약계층 위한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명예장 수여까지
에듀윌, 취약계층 위한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명예장 수여까지
  • 승인 2020.09.09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고객의 꿈, 직원의 꿈,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한다’는 비전 아래 지역사회를 돕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에듀윌은 2018년부터 현재까지 대한적십자사가 이끄는 ‘씀씀이가 바른 기업’ 캠페인을 통해 매달 일정액을 정기 후원 중이다. 에듀윌이 참여하는 ‘씀씀이가 바른 기업’은 긴급한 상황에 놓인 이웃들을 돕는 기업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해당 캠페인의 후원금은 지역 위기가정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에듀윌은 누적 기부금 총 1000만원을 달성하는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 공적을 인정받아 명예장을 수상한 바 있다.

이 외에도 매달 쌀을 기증하는 ‘사랑의 쌀 나눔’, 임직원 기부활동인 ‘나눔펀드’ 사업, 청소년 교육비 지원 사업 ‘에듀윌 장학재단’ 등 꾸준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한 노력을 이어나가고 있다.

에듀윌은 2004년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한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반딧불이 봉사단' 창단을 통해 본격적으로 구체화시켜나갔다. 2017년에는 사회공헌위원회를 창단하고, 기존에 진행해왔던 크고 작은 사회공헌 활동을 보다 체계적으로 꾸려 나가기 시작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