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공무원 초시생 위한 ‘쌩기초 특강’ 3종 무료 제공
에듀윌, 소방공무원 초시생 위한 ‘쌩기초 특강’ 3종 무료 제공
  • 승인 2020.09.0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소방공무원 초보 공시생들을 위해 ‘쌩기초 특강 3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4일 전했다.

소방공무원 시험을 과목에 대한 이해도 없이 무작정 시작하면 공부가 어렵게 느껴진다. 때문에 기초부터 탄탄하게 다져 놓아야 학습 단계에서 남들보다 빠르게 실력이 향상된다. 출제 경향을 중심으로 전략적으로 학습해야 합격을 보다 앞당길 수 있다.

에듀윌이 제공하는 소방공무원 쌩기초 특강은 국어, 영어, 한국사 등 반드시 공부해야 하는 필수 과목의 핵심 내용을 쉽게 정리해준다. 또,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시행착오 없이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학습 방법을 제시한다. 마지막으로 소방 기출 분석으로 출제 경향에 맞춰 초시생이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하는 기초 개념을 확실하게 잡아준다.

이번 특강은 독한에듀윌 노량진 소방학원 대표 강사진이 참여한다. 국어는 임상욱 교수가 최신 기출문제 풀이를 통해 2021년 출제 경향을 예측해준다. 영어는 이원일 교수가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5가지 문법을 중심으로 강의한다. 한국사는 박찬 교수가 고득점을 위한 3단계 학습 전략을 제시한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쌩기초 특강 3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