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월간 시사상식 9월호’, 베스트셀러 1위 올라…금융권 채용 특집 특별부록 제공
에듀윌 ‘월간 시사상식 9월호’, 베스트셀러 1위 올라…금융권 채용 특집 특별부록 제공
  • 승인 2020.09.03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월간 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9월호’ 교재가 온라인서점 알라딘의 월간 이슈/상식 부문 9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3일 전했다.

금융권 채용 특집으로 마련된 이번 9월호는 기출예상 금융상식 기본 필수 52선을 증정한다.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9월의 핵심 이슈를 상세히 수록한 ‘HOT 시사’와 분야별 중요 뉴스와 상식 키워드를 정리한 ‘분야별 최신상식’, 문제를 풀어보며 상식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실전 테스트’, 논술과 면접 등 다양한 정보를 담은 ‘상식을 넘은 상식’으로 구성돼 있다.

9월호는 HOT 시사로 ‘전월세 3법 통과 후폭풍’, ‘역대 최장 장마…수해 극심’을 주제로 담고 있다. 또한 상식을 넘은 상식에서는 ‘한반도 균형외교 전략, 공영방송 수신료 인상 논란, 그린벨트 해제, 한국판 뉴딜 등에 대한 내용을 제공한다.

한국잡지협회 주관 2020년도 우수컨텐츠잡지에 선정된 ‘취업에 강한 에듀윌 월간 시사상식’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도서몰을 통해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