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하는 ‘평생패스’ 마련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하는 ‘평생패스’ 마련
  • 승인 2020.08.3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정시 확대로 고졸 검정고시가 새로운 대입 전략으로 급부상하면서 검정고시 강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합격까지 평생 수강이 가능한 ‘검정고시 평생패스’를 마련했다고 31일 전했다.

‘검정고시 평생패스’는 2021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기본이론, 핵심 및 문제풀이와 핵심요약 특강 마지막으로 실전 모의고사까지 꼼꼼하게 짜인 4회독 커리큘럼으로, 검정고시 합격은 물론 고득점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항 수와 시험 시간으로 응시할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약점을 극복하고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전문 강사진이 최신 경향을 반영해 출제하기 때문에 유형 및 난이도 또한 유사하다. 과목별 성적 분석을 통해 취약 과목에 대한 대비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기본기 완성을 위해 영어 및 수학 기초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학습 및 수험 관리와 합격 관리를 돕는 1:1 학습 케어링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 검정고시 관계자는 “검정고시에 합격하면 취업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자격증에 응시할 수 있고, 대기업 및 공기업에서 시행하는 고졸 공채에도 지원이 가능해 응시생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고 전했다.

고졸 검정고시 대표 인강 평생패스에 대한 수강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