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대기업·공기업·금융권 등 채용 취업 성공 시 ‘0원’ 과정 선봬
에듀윌, 대기업·공기업·금융권 등 채용 취업 성공 시 ‘0원’ 과정 선봬
  • 승인 2020.08.24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대기업, 공기업, 금융권 등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을 위한 ‘취업성공 0원’ 과정을 운영 중이라고 24일 전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통해 학습한 뒤 환급 대상 기업 리스트에 등재된 기업에 최종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에듀윌은 취업 성공까지 소요되는 기간을 단축할 수 있는 핵심 무료 혜택도 선보였다.

우선, 정확한 자기 분석을 통해 취업 경쟁력을 진단하고 성공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스펙 분석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한다.

또한 첫 취준생을 위한 입문서, NCS 및 GSAT 봉투모의고사, 상식자료 등 전형별 자료집 5종과 GSAT 온라인 모의고사 상식 및 자격증 강의도 무료로 제공된다.

NCS, 인적성, 공기업 자소서 및 면접, 대기업 자소서 및 면접, 직무 면접, 상식 및 한국사로 구분된 영역별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하며, 체계적으로 구성된 에듀윌 베스트셀러 교재를 수험서를 활용한다.

현재 수강신청 시 5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