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아이디' 이효리, 대기실에서 셀카삼매경?..급이 다른 티저 공개
'페이스아이디' 이효리, 대기실에서 셀카삼매경?..급이 다른 티저 공개
  • 승인 2020.08.18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효리/사진=카카오M 제공
이효리/사진=카카오M 제공
이효리/사진=카카오M 제공
이효리/사진=카카오M 제공

이효리의 '페이스아이디(FACE ID)'는 급이 다르다.

18일 카카오M은 화보 촬영을 준비 중인 이효리의 대기실 모습을 담은 '페이스아이디(FACE ID)'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페이스아이디'는 스타들이 일상 속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공개해 스마트폰을 통해 보는 그들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신개념 모바일 라이프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페이스아이디' 첫 주자로 나선 이효리는 총 4회에 걸쳐 솔직, 유쾌한 리얼 라이프를 공개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풀메이크업과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화보 촬영을 준비하던 이효리가 갑자기 셀카 삼매경에 빠진다. 자신의 스마트폰 카메라로 마음에 드는 필터와 구도를 설정하고 쉴 새 없이 눌리는 셔터에 맞춰 '폭풍 셀카 타임'을 가지는 것. 이효리는 초스피드 연속  촬영에 섹시, 도도, 우아, 카리스마 등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으로 화보 못지 않은 셀카를 탄생시킨다.

실제 이효리의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보여주는 새로운 화면 구성은 물론, 직접 그의 사진을 촬영해주고 잇는 듯한 느낌으로 색다른 재미를 예고한 '페이스아이디'. 이효리의 리얼 라이프를 더욱 가깝고 친밀하게 느끼는 것은 물론 재미를 한층 배가시킬 예정이다. 

또한 티저 영상 끝부분에는 다양한 앱들로 채워진 이효리의 스마트폰 바탕화면이 공개되며 '페이스아이디'를 통해 엿보게 될 그녀의 스마트폰 라이프에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오는 9월 공개.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