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공무원 ‘독한소방 평생패스 프리미엄 플러스’로 합격 지원
에듀윌, 소방공무원 ‘독한소방 평생패스 프리미엄 플러스’로 합격 지원
  • 승인 2020.08.0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소방공무원 대표 강좌인 ‘독한소방 평생패스’에 프리미엄 전문 교수 라인업과 평생 환급 혜택을 더한 ‘독한소방 평생패스 프리미엄 플러스’를 선보인다고 4일 전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관계자는 “2017년 대비 2019년 9월 소방공무원 평생패스 수강생 수가 400% 넘게 증가했을 정도로 까다로운 수험생들의 선택을 받았다”며 “7월부터 시작하는 합격 커리큘럼과 함께 평생 100% 환급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독한소방 평생패스’는 총 100여명의 전문 학습매니저들이 1:1 학습관리를 통해 학습자의 상황에 따라 맞춤형 학습 계획을 설계해준다. 뿐만 아니라 성적 관리와 컨디션 체크 등 365일 수험생활을 관리해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독한 에듀윌’ 서비스는 학습 능률을 끌어올려 준다. 개인 맞춤형 학습계획에 따라 학습량을 달성하고, 수험생들의 학습 현황을 비교, 학습 및 출석 랭킹을 확인하면서 더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독려한다.

환급 기간 걱정없이 소방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필기 시험부터 체력, 면접까지 합격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하나에 담았다. 2022년까지 합격하는 수험생에게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불합격해도 합격할 때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해준다.

‘독한소방 평생패스 프리미엄 플러스’의 수강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