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총 1억 5천만원 상당 경품 '투비전 배틀 페스타' 이벤트 시작
골프존, 총 1억 5천만원 상당 경품 '투비전 배틀 페스타' 이벤트 시작
  • 승인 2020.07.20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7/20(월)~8/16(일), 골프존 투비전 시스템 전용 이벤트 진행
- △코스 승리 △코스 완주 △개인 시상 △경품 100% 지급 등 총 4가지 이벤트
- 최대 3회, 게임을 통해 얻은 배틀 포인트로 다양한 상품 획득 가능 눈길
/사진=골프존 제공
/사진=골프존 제공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20일부터 8월 16일까지 약 한 달간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총 1억 5천만원 상당의 경품이 주어지는 골프존 투비전 시스템 전용 이벤트 ‘투비전 배틀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0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상반기 동안 골프존의 온라인 대전 서비스 ’배틀존’을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푸짐한 상품과 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내 투비전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로그인 후, ‘배틀존’ 모드에서 18홀을 완료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투비전 배틀 페스타는 △코스 승리 도장 깨기 △코스 완주 도장 깨기 △배틀 순위에 따른 개인 시상 △라운드 완료 시 100% 경품 지급 이벤트 등 총 4가지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코스 승리 도장 깨기 이벤트는 배틀존의 모든 CC(총 26개)에서 ‘팀배틀 승’ 또는 ‘개인배틀 1위’를 차지한 고객들에 한해 우승 상금 1천만원을 총 달성자 수로 나누어 골프존 환급형 마일리지로 지급한다.

‘배틀존’ 모든 CC를 18홀 완료한 상위 10명을 대상으로 △골드바 3돈(1위) △아이패드(2위) △다이슨 공기청정기(3위)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코스 완주 도장 깨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배틀존’ 승과 1위 횟수를 합산한 별도 순위에 따라 △골드바 1돈 △스카티카메론 퍼터 △골프문화 상품권 30만원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개인 시상 이벤트’와 라운드만 완료해도 경품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 등을 통해 푸짐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배틀 포인트를 사용해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3회 투비전 배틀존 모드를 통해 획득한 배틀 포인트로 △PXG 캐디백 △다이슨 V11 청소기 △핑G410 드라이버 △LG 식기세척기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골프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골프존의 '배틀존'은 비슷한 골프 실력을 가진 라이벌끼리 경기를 펼칠 수 있는 온라인 스크린골프 대전(對戰)으로, 익명의 상대와 배틀 포인트를 걸고 개인 배틀 및 팀 배틀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색적인 배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경기를 통해 얻은 배틀 포인트로 원하는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골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