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토목기사 최종합격까지 지원하는 ‘평생패스’ 출시…막판 역전 특강 포함
에듀윌, 토목기사 최종합격까지 지원하는 ‘평생패스’ 출시…막판 역전 특강 포함
  • 승인 2020.07.0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토목기사 최종합격을 지원하는 ‘평생패스’ 과정을 선보인다고 9일 전했다.

해당 과정은 토목기사 시험에 최종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년 시험에 응시 후 불합격해도 수강기간이 횟수의 제한 없이 무상으로 연장되기 때문이다.

5회 반복 커리큘럼으로 구성해 자연스러운 5회복 학습을 가능케 한다. 기본이론, 문제풀이, 기출해설특강, 파이널특강, 최종 마무리 특강의 단계로 진행된다.

특별 혜택으로 ‘역전 필기 파이널 특강’을 제공한다. 최대 80%까지 학습 분량을 압축해 학습의 효율성을 크게 높였다. 시험 30일 전, 점수를 높이 끌어올릴 수 있도록 최종 점검을 지원한다는 것이 에듀윌의 설명이다.

에듀윌 합격생은 “교수님이 조언해주신 계획을 따라 충실히 공부했더니 합격할 수 있었다”며 “토목기사가 만만한 시험이 아니라 두려웠지만, 전문 교수님들과 함께 배우며 합격의 길을 걸어나갈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후기를 남겼다.

토목기사 ‘평생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