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쇼핑몰, 생필품 최대 50% 할인 ‘상반기 결산 Best 빅세일 이벤트’
신앙촌쇼핑몰, 생필품 최대 50% 할인 ‘상반기 결산 Best 빅세일 이벤트’
  • 승인 2020.07.0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8일까지 신앙촌쇼핑몰 회원 대상, 쇼핑몰 베스트 제품 10종 최대 50% 할인
-이벤트 대상 품목 △언더웨어 △마스크 △이불 △간장 △두부 등
신앙촌쇼핑몰 ‘상반기 결산 Best 빅세일 이벤트’ 이미지
신앙촌쇼핑몰 ‘상반기 결산 Best 빅세일 이벤트’ 이미지

 

신앙촌쇼핑몰은 오는 18일까지 쇼핑몰 베스트 제품 10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상반기 결산 Best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신앙촌쇼핑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할인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언더웨어 △요구르트 △이불 △간장 △두부 등의 생필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신앙촌쇼핑몰 베스트 10종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한 달지 않은 건강 음료 ‘미니런 요구르트 세트’ △프리미엄 모달 100% 여름 겹이불 △자연 옹기 숙성방식과 24시간 음악 발효 방식을 더한 ‘양조 생명물간장’ 1.8L △기능성 원적외선 광석 입체 마스크 2매입 등이 있으며, 기능성 광석 투톤업 언더웨어 세트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이벤트 대상 품목 구매 시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외에 오는 8일부터 18일까지 신앙촌쇼핑몰 전 상품을 10% 할인 판매하는 ‘7월 정기세일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앙촌쇼핑몰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소비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에도 저희 신앙촌쇼핑몰을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할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최고의 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앙촌쇼핑몰은 박태선 회장이 세운 천부교 신앙촌 기업에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신앙촌 기업은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신앙촌식품㈜, 생명물식품㈜, 신앙촌소비조합㈜, 한일물산㈜ 등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식품, 의류, 속옷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